Saturday, July 4, 2020

현대엔지니어링, '수원 권선 1구역 재건축정비사업' 시공사 선정 - 라이센스뉴스

misaltag.blogspot.com
사진제공=현대엔지니어링

[라이센스뉴스 정수현 기자] 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4일 개최된 ‘수원 권선 1구역 재건축정비사업’ 조합원 총회에서 최종 시공사로 선정되며 2020년 하반기 첫 도시정비사업을 수주했다. 

‘수원 권선 1구역 재건축정비사업’은 수원시 권선구 동남아파트를 지하 2층~지상 15층, 총 442세대 규모로 재건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약 879억원이다.

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1m2 148세대, 59m2 220세대, 74m2 74세대로 최근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∙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했다. 총 442세대 중 약 80여세대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.

권선 1구역은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를 통한 수도권 중심부 진입이 용이하고 수도권 지하철 화서역과 서수원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있으며 신분당선 연장선(신분당선 화서역)이 들어설 예정으로 광역교통 및 대중교통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.

또한 구운초등학교가 도보 5분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구운중학교, 율현중학교, 율천고등학교,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등 풍부한 학군으로 교육여건이 매우 우수하다.

권선 1구역은 특히 자연 경관이 매우 훌륭한 사업지로 꼽힌다. 단지가 여기산공원과 구운공원에 둘러싸여 있으며 인근에 일월저수지, 서호(湖) 등 수변 공원도 위치하고 있어 입주민들이 천혜의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.

한편,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‘수원 권선 1구역 재건축정비사업’ 수주로 2020년도 도시정비사업 수주실적 1조 902억원을 기록했다. 

국내 최고수준의 신용등급 (AA-)과 풍부한 유동성, 높은 시공품질을 기반으로 올해 도시정비실적 1조클럽에 가입하는 등 국내 대형건설사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도시정비사업 실적을 보유하게 됐다는 평가다. 

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“노후아파트의 비율이 높은 수원 구도심 지역에 상품성이 높은 당사의 힐스테이트를 공급함으로써 신축아파트에 대한 실수요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”며 “당사의 건축 역량을 총동원해 권선구를 대표하는 최고의 단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소감을 밝혔다. 

jsh@lcnews.co.kr

Let's block ads! (Why?)




July 05, 2020 at 07:59AM
https://ift.tt/2C1hV69

현대엔지니어링, '수원 권선 1구역 재건축정비사업' 시공사 선정 - 라이센스뉴스

https://ift.tt/3e6yThq
Share:

0 Comments:

Post a Comment